어바웃 타임

예약해 둔 건강검진 때문에 일찍부터 움직였더니 근처에 간 김에 통인시장까지 걸어가 중국인 관광객들 사이에 앉아 기름떡볶이를 먹고 라이언 맥긴리 사진전을 보려고 대림미술관을 찾아 골목을 뱅뱅 돌며 한참을 헤매다가 겨우 찾았는데 월요일 휴관이라 헛탕 치고 다시 광화문으로 걸어와 교보 핫트랙스 가서 혹시 카메라 가방이 없나 배회하고 났는데도 한시 반이 채 안 되어 전철 타고 충무로 가서 두시 영화를 봤다.
참 그리고 통인시장 건너편에서 사진현상소를 발견, 코닥 필름 두 통을 샀다.

주인공들 덕분에 보는 내내 눈이 즐겁긴 했지만 너무 심하게 예쁘고 이상적인 커플이라 그다지 감정 이입은 안돼서 보는 둥 마는 둥 보고 있었는데, 그런데.. 마지막에 갑자기 너무 슬퍼서 영화 끝나고도 진정이 안되면 어디 가서 울어야 하나 걱정이 될 만큼 괴로워져 괜히 봤다는 생각이 들었고, 본인이 보기도 전에 부모님에게 이 영화를 보라고 권했던 동생에게 화가 났고, 영화 어땠냐는 질문에 뭔가 미적지근했던 엄마의 대답은 이것 때문이었구나 싶었다. 다행히도 영화가 끝나기 전에 울음은 그쳤지만 다시 생각만 해도 또 울 것 같아서 생각 안하려고 한다. 이젠 영화에서 이런 상황은 정말 굳이 맞닥뜨리고 싶지 않다.
집에 가서 어제 못 본 아빠 어디 가나 다시보기로 봐야겠다.

맘에 드는 스틸이 있지만 가슴이 아프니 패쓰하고 너무 이상적이라 비현실적이었던 커플 스틸이나.

덧글

  • 2013/12/30 20:0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편식 2013/12/30 22:50 #

    충무로는 걸어간 건 아니니 코스라긴 뭐하지만 통인시장-대림미술관-광화문은 괜찮은 것 같아요 ^^ 광화문에 있는 극장에서 영화도 봤다면 더 좋았겠지만요.
    그나저나 ㅇㅇ님도 기름떡볶이 아시는군요! 저도 당연 디제이유 때문에 알게 된 집이랍니다ㅋ 오늘 주인 할머니 아드님께서 만드는 걸 유심히 봤는데 정말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될 것 같더라구요. 가는 떡을 찾기는 쉽지 않겠지만.. 벌써 만들어 드셔 보셨다니ㅋ 저도 다음에 시도해 보려구요 ^^
    라이언 맥긴리 사진전은 저도 보려고 계획중이긴 했는데 며칠전 우연히 공짜 티켓이 생겨서 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하는 필립 할스만 사진전도 재미있었어요. 혹시 대림미술관 가셨다가 오늘처럼 안 추워서 광화문까지 걸을 만하면 보는 김에 같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저야말로 놀러와 주시는 ㅇㅇ님 덕분에 가끔 들르는 얼음집이 춥지 않고 좋았어요 ^^ ㅇㅇ님께서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구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일 같이 sbs 연기대상 각각 잘 보아요ㅋㅋ 오늘 mbc 연기대상은 너무 재미없어서 티비 보면서 맥주 마시려던 계획에 약간 차질이 생길 것 같네요ㅋ
    ㅇㅇ님께서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 ... 2014/01/02 19:20 # 삭제 답글

    옷. 더 궁금해집니다. 클릭, 점퍼, 나비효과 류의 영화인줄 알았는데 뭔가 더 있나보네요.
    그나저나 2013년 이내 건강검진 실행 축하드려요.
    새해 더 멋진 일들이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 편식 2014/01/02 23:25 #

    엇 뭐 그리 대단한 게 더 있는 건 아니구요.. 무튼 그걸 빼고는 너무 동화같이 행복한 커플 얘기라 저만 몰입이 안된 건가 했는데 제 주변의 목하 연애중인 사람이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이 보기에도 같은 느낌이었다는 걸 보면 누가 봐도 그럴지도 모르겠다는..
    닉네임님도 새해엔 즐거운 일들이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Candle